'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봉제인형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펄어비스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봉제인형' 출시 기념 이벤트

펄어비스는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를 통해 '흑정령 인형' 4종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흑정령 봉제인형'은 이번달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이용자는 흑정령 3행시와 흑정령 인형 사진을 SNS에 올리고 별도 게시판에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흑정령 봉제인형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가모스 헤드 스태츄' 구매자에게 검은사막 '어린 황금용 1세대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굿즈를 지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며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시네마틱 영상 공개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기념 시네마틱 영상 공개 /사진제공=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의 서막을 알리는 시네마틱 영상을 10일 전 세계에 공개했다.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기념일인 17일에 풀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고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하는 100번의 소환 대규모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영상은 '서머너즈 워' 속 '이계의 틈'의 거대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 장면을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담았다. 압도적 스케일의 거대 보스와 이를 상대로 처절하게 싸우는 단 하나의 몬스터를 극명하게 대비시키고,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100마리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소환되는 모습과 '신비의 소환서 100장 무료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내용 등이 담겨 있어 이번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드높아질 전망이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엠블럼

아울러 컴투스는 6주년을 맞아 '서머너즈 워' 유저를 뜻하는 '소환사'와 '기념일'을 합친 엠블럼 '서머너버서리(Summonerversary)'를 제작하고 지난 6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